C#,Unity Programming [UNITE 2022] 팀은 작았으나, 커뮤니티는 거대했노라 – 에셋의 한계를 뛰어넘어 - 728x90 연사 Hasan AI Salman 시니어 커뮤니티 매니저 ㅣ Unity Renaud Forestié 디렉터 겸 에셋 스토어 퍼블리셔 ㅣ More Mountains Freya Holmér 스튜디오 창업자 에셋스토어에 에셋을 판매하는 퍼블리셔 인터뷰 프레이야는 셰이더포지를 공개. 셰이더는 수학이 많이 들어가는 기능이라, 아티스트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에셋 제작. 르너드는 게임보다는 엔진을 만드는 데에 관심이 더 많았음 자신을 위해서 만들었다가 다른사람들도 써보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시작. 코기엔진에서 탑다운 엔진으로. 하이로드엔진. 에셋홍보 방법 프레이야는 본인이 먼저 인플루언서가 되었던 것이 효과적. 트위터로 작업 상황을 항상 공유했었음. 르너드는 입소문을 추측. 유튜브에 트레일러를 올리거나, 에셋스토어에 올리는 정도. 시장의 빈 공백을 찾아라. 홍보용 자료를 잘 만들어라.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Code_cellar Contents -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Visual Scripting] 비주얼 스크립팅 사용 방법 1(설치, 기본사용방법) 2022.11.04 [UNITE 2022] 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내 게임을 알리는 방법 2022.11.03 [Unite 2022] Unity 프로파일러로 성능 지수 커스터마이즈하기 2022.11.03 [Unite 2022] Unity에서의 조명 환경 2022.11.03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