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0-10:30 Unite 2022 키노트
John Riccoitiello 외 다수
10:40-11:30 유니티의 2023 로드맵 소개
Andrew Bowell 시니어 디렉터 ㅣUnity
11:40-12:30 Unity Gaming Service: 앞으로 6개월간 일어날 일들
Joanna Vangansen 프로덕트 시니어 디렉터 ㅣ Unity
13:30-14:00 Unity에서의 조명 환경
Pierre Yves Donzallaz 테크니컬 아트 시니어 매니저 ㅣ Unity
14:10-14:40 Unity 프로파일러로 성능 지수 커스터마이즈하기
Andy Barnard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ㅣ Unity
14:50-15:40 팀은 작았으나, 커뮤니티는 거대했노라 – 에셋의 한계를 뛰어넘어
Tomas Sala 아티스트 겸 게임 개발자 ㅣ The Falconeer
Renaud Forestié 디렉터 겸 에셋 스토어 퍼블리셔 ㅣ More Mountains
Freya Holmér 스튜디오 창업자
15:50-16:20 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내 게임을 알리는 방법
Josh Salzberg 파트너 매니저 ㅣ Unity
Solmaz Yilancioglu 파트너 매니저 ㅣ Unity
16:30-17:00 알바: 야생의 모험 제작기 - 퍼포먼스 제한 없는 오픈월드 게임 만들기
Manesh Mistry 리드 프로그래머 ㅣ ustwo Games
17:10-17:40 Unity의 코드 없는 워크플로를 더 강력하게
Ashley Alicea 시니어 테크니컬 프로덕트 매니저 ㅣ Unity
Ben Cloward 시니어 테크니컬 아티스트 ㅣ Unity
Marie Guffroy 테크니컬 아티스트 ㅣ Unity
17:50-18:20 지속적인 월드: 플레이어와 월드 상태 관리에 대해
Benoit Gagnon 시니어 소프트웨어 디벨로퍼 ㅣ Unity
18:30-19:20 오버홀을 거쳐 구현한 월드 상호 작용, 어디서나 철퍽이는 Cosmonious High 이야기
Ben Hopkins 엑스퍼트 그래픽스 엔지니어 ㅣ Owlchemy Labs